YouTube Creator Connrcted AD
What We Do?
변화하는 온라인광고 트렌드에 따라
기존에 진행하던 광고방식은 광고주들이 필요로 하는 효율에 미치지 못하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 시스템을 구축, 진행하여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광고주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발빠르게 대처하여
아직 시장에 나와 있지 않은 새로운 광고방식으로
변화하는 온라인 광고 트렌드에 선두 주자로써 앞서 나가고
앞서 나가는 기업으로서 기존방식과 새로운 트렌드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광고주들에게 제공 하고자 합니다.
YouTube Creator Connrcted AD 광고 유형
- Opening Banner
- '오프닝 배너'는 영상에 광고 관련된 상품, 회사명, 제품명 등을 오프닝 구간에 시각적으로 광고하는 유형입니다.
- (오프닝 시퀀스가 있다면 그에 맞추어 2초~ 노출)
- Closing Banner
- '클로징 배너'는 영상에 광고 관련된 상품, 회사명, 제품명 등을 클로징 구간에 시각적으로 광고하는 유형입니다.
- (클로징에 브랜드명 또는 상품 노출)
- Bumper Video
- 교차 편집 시 들어가는 범퍼 영상을 사용 브랜드로고, 상품 이미지를 노출합니다.
- 1. 채널 특성에 맞는 센스 있는 영상 제작(광고주 부담)하여 진행
- 2. 기존 방식에서 로고만 넣고 진행도 가능
- (범퍼영상에 1초~3초 광고삽입)
- Integrated Reference
- '직접적인 언급'은 영상에 광고 관련된 상품, 회사명, 제품명 등을 청각적으로 광고하는 유형입니다.
- (직접적으로 브랜드명 언급)
YouTube Creator Connrcted AD - Production flow
유튜브 매체 성장과 함께 유튜버 크리에이터와 GMK 파트너쉽 체결
최신 트렌드를 반영 광고주 니즈에 따른 차별화 된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을 통한 노출 전략
오프닝 / 클로징 / 범퍼영상 / PPL / 자연스러운 언급 온라인 광고상품, 마케팅 효과 분석
광고 콘텐츠 의뢰
광고주 니즈 파악
집행기간, 예산설정
AD 채널 기획
니즈에 맞는 채널 선정 및
노출 전략 협의 계약서 작성
크리에이터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 콘텐츠 촬영
콘텐츠내 AD 노출 검수
채널 업로드
채널 릴리즈 이수
인사이트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