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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 전략수립부터 효과분석까지!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
PC & MOBILE 디스플레이 / 검색광고 / 동영상 / 네트워크 / 등 온라인 광고상품, 마케팅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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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적 분석을 통한 미디어 제안
노출, 클릭 CTR, ROI 효과분석
업종,경쟁사 시장분석, 타깃분석
전략수립 및 실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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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게재 및 운영
수립된 매체 전략에 따른 광고 게재
광고 운영 및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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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분석 / 결과보고
운영 캠페인 결과 리포트 제공
효율분석을 통한 향후 운영방안 제안
01광고영역
광고 및 디스플레이 영역의 확장으로 보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실현
02대표 미디어
국내 다양한 미디어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상품 제시
Data Management
홈페이지 접속 User에 대해 클릭이 발생 했을 때 생길 수 있는 모든 Action 을 GMK 전담인력 및 솔루션 활용,
트래킹 분석 효율 측정, 온라인광고 최적화 목표 확립!
솔루션 활용 효율적 전략 수립
사이트 & 광고 효과 측정
광고유형별 / 검색어별/ 검색엔진별 데이터 수집
KPI 분석 – 현재 홈페이지 운영 시 성과 달성
예측값을 통해 목표 달성 가능성 파악
온라인광고 Optimization 전략수립,심층적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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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과분석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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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사이트 광고 정보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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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별 유입현황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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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별 이동경로 패턴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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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자별, 전환 상세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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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클릭추적 차단, 통계자료제공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카페, SNS 바이럴 콘텐츠를 활용, 입소문을 통해 기업이나 상품을 자연스럽게 홍보
효율적인 채널, 콘텐츠 등의 세부운영계획 수립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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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설정
진행 전 목표 채널, 콘텐츠,
수량, 기간, 비용 등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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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기획
효과적인 바이럴 채널 모색
세부 운영계획 및 컨셉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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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실행
바이럴 진행 운영 및 정기보고
(선 컨펌 후 콘텐츠 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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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달성
KPI 달성, 최종보고서 전달
(게재내역, 조회수)
언론매체 홍보
언론사의 보도자료, 기자간담회, CEO 인터뷰 언론홍보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정보로 인식되기에 소비자가
능동적인 접근을 시도하여 브랜드에 대한 공신력과 신뢰 전달 가능